반경 4.5m, 강도 28V의 주파수 3,9kHz의 신비한 지하 에너지 빔의 존재에서 태양의 피라미드의 초음파 빔에 이르기까지 보스니아 피라미드의 5가지 놀라운 특성이 있습니다.​

보스니아 피라미드가 실제로 지구 표면에서 가장 오래된 피라미드 중 하나이며이 지역의 고대 건축물에 속한다는 생각은 유럽에 고도로 발전 된 구조물이 있다는 개념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수많은 과학자들에 의해 심하게 논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스니아 태양의 피라미드가 거대한 에너지 기계이며 무선으로 전력을 생산, 활용 및 공유할 수 있다는 생각은 많은 사람들에게 우스꽝스러운 말로 간주됩니다.

보스니아 피라미드에서 수행된 최근 연구는 사회가 역사와 고고학을 인식하는 방식을 서서히 변화시키고 있는 놀라운 특징을 발견했습니다. 220m 높이의 태양 피라미드는 147m(높이)인 이집트의 대피라미드를 능가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놀라운 것은 피라미드의 북쪽 방향이 0도, 0분 12초의 오차로 정확하다는 사실입니다.

비소코의 신비한 기하학적 모양은 2015년 오스마나기치 박사가 비소코 마을을 여행했을 때 처음 발견했고, 수수께끼 같은 언덕이 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2013년 여름, 우리는 두 개의 콘크리트 층 사이에서 발견된 유기 물질 조각을 분석했습니다. 나이는 2013 년 9 월에 발표되었으며 29.200 년 +/- 400 년을 보여줍니다. 이 발견은 보스니아 피라미드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피라미드이기도 하다는 것을 확인시켜줍니다." – 오스마나기치 박사

이상한 에너지 빔. 연구원들은 보스니아 태양의 피라미드 꼭대기를 통해 들어오는 에너지 빔(본질적으로 전자기기)을 감지하고 측정했으며 세부 사항은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빔의 반경은 4.5 미터이며 주파수는 28 kHz이고 강도는 3,9 V입니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빔은 연속적이며 피라미드에서 위로 올라가거나 멀어짐에 따라 강도가 증가합니다. 이 현상은 알려진 자연, 물리학 및 기술의 법칙과 모순되며, 지구에서 발견되는 비헤르지안 기술에 대한 최초의 "유형적" 증거일 수도 있습니다.​

초음파는 태양의 피라미드에서 광선을 쏜다. 보스니아 태양의 피라미드에서 발견되는 "초음파" 빔은 최대 28.3000kHz의 피크와 함께 9,3333Hz의 일반 블록으로 제공되므로 여기에 있는 것은 에너지 생성 구조, 자연 형성 또는 자연 피라미드의 특성으로 이러한 특성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2012 년 말까지 빔의 소스는 피라미드 아래 1.5 마일에 위치했으며 연구원들에 따르면 10kW 이상의 전력을 추정했습니다.

 초음파 진동. 연구원들은 24kHz에서 초음파 진동과 48kHz에서 한 옥타브 높이의 초음파 진동이 존재하며, Ravne 터널 내의 물 웅덩이에서 수행된 수중 청음기 녹음 덕분에 진폭이 리드미컬한 방식으로 변경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38kHz 주파수도 불규칙하게 나타났습니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24kHz 주파수보다 14kHz 높으며, 이는 태양의 피라미드에서 보고된 28kHz 주파수의 절반인 차이 주파수입니다.

풍부한 음이온. 에너지 스크리닝에 따르면 이온화 수준에는 평균 농도보다 약 200배 높은 43,000개 이상의 음이온이 있어 이러한 지하 챔버가 치유 특성을 나타냅니다.

"음의 방사선"수준. 더욱 인상적인 것은 테스트를 통해 Hartman, Curry 및 Schneider 그리드를 통한 "음의 방사선" 수준이 발견된 터널에서 0과 동일하다는 사실이 확인되었다는 사실입니다. 터널에서 기술적 방사능이나 우주 방사능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지하 물줄기 위에 도자기 조각품이 발견되었는데, 이 조각품들은 부정적인 에너지가 긍정적인 에너지로 변환되는 방식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ancient-code.com

+ Recent posts